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4-12 16:24

  • 뉴스룸 > 단체행사뉴스

생활개선회 경북도연합회 핵심리더교육 개최

기사입력 2021-04-02 15:2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상북도농업기술원은 지난 1일 평산아카데미에서 제16대 생활개선경상북도연합회 도임원 및 시군연합회장 30여 명을 대상으로 생활개선회 핵심리더교육을 개최했다.

 



이날 교육은‘4차혁명과 농촌환경개선을 선도하는 생활개선회’를 주제로 매주 목요일 4회차에 걸쳐 진행될 예정으로 도연합회를 이끌어갈 지역의 핵심리더로서 SNS기술을 함양하고 농촌환경개선의식을 심어주는 등 다양한 전문역량 습득에 중점을 두고 교육이 진행되었다.

 

1회차(4.1)에는‘코로나와 힐링푸드’라는 주제로 경북농업기술원장의 특강이 있고 농업인 세법교육이 진행되며 2회차(4.8)에는 환경보전 의식함양과 농작물 재해보험 이론, 회의진행방법에 대한 교육이 진행되었다.

 



3회차(4.15)에는 본원 전산교육장으로 자리를 옮겨 4차혁명시대 효과적인 SNS활용 기술 함양과 농업경영 및 농산물 홍보기술을 익히고 4회차(4.22)에는 생활개선회 정체성 함양과 농촌여성 공동경영주 등록 교육 등이 진행된다.

 

신용습 경상북도농업기술원장은 “4차혁명과 농촌환경개선을 선도할 수 있는 농촌여성리더로서 생활개선회가 지역여성농업인들을 이끌기 위해 연구중심 혁신도정의 선봉장으로의 역할을 충실히 해 줄 것을 당부하였으며, 코로나와 힐링푸드 특강을 통해 우리지역농산물로 코로나를 이겨내고 코로나블루에서 벗어나자”고 말했다.

경북인터넷뉴스 (gbi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