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16 17:11

  • 뉴스룸 > 단체행사뉴스

구미시새마을부녀회장 이․취임식 개최

기사입력 2021-05-27 11:2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 구미시새마을부녀회, 이웃과 지역사회 위한 힘찬 발걸음 -
 

구미시새마을부녀회(회장 신애영)에서는 26일 오후 2시 경상북도새마을회관 4층 강당에서 70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구미시새마을부녀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이 날 이·취임식에서는 도영순 前구미시새마을부녀회장과 함께 13명의 이임 읍면동회장에게 공로패가 수여되었고, 새로 구미시새마을부녀회를 이끌 신애영 신임회장과 26명의 읍면동 회장에게는 인준서가 수여되었다.

 



앞으로 3년간 구미시새마을부녀회를 이끌 신애영 구미시새마을부녀회장은 그동안 지역발전을 위해 애써온 이임 읍면동 부녀회장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새로 구성된 읍면동 회장들과 함께 구미시새마을부녀회의 기틀을 튼튼히 하고,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진정한 새마을 정신을 구현하겠다고 다짐하였다.

 



또한 오영환 구미시새마을회장은 이임하는 부녀회장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신임 회장들에게는 활발하고 적극적인 새마을운동을 펼쳐달라고 당부하였다.

 



이 날 참석한 장세용 구미시장은 이임하는 부녀회 회장들에게 공로패를 전달하며 “어려운 시기에도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정신을 보여준 새마을부녀회장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신애영 신임 구미시부녀회장님을 필두로 새로 취임하는 읍면동 부녀회장들께서 희망과 행복이 가득한 구미를 만드는데 적극 앞장서 주기를 당부한다”고 하였다.

경북인터넷뉴스 (gbinews9472@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