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16 17:11

  • 뉴스룸 > 구미시정뉴스

(주)유일 ’21년 9월 구미시 이달의 기업 선정

세계로 뻗어가는 자동화설비 제작 전문기업!

기사입력 2021-09-01 15:2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구미시(시장 장세용)는 2021년 9월 이달의 기업으로 ㈜유일(대표 장철광, 김진년)을 선정하고 9월 1일 오전 9시 국제통상협력실에서 회사 임원과 시청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유일은 2009년 설립하여 공장 자동화 설비 제작, 시공을 전문으로 하는 구미 본사 강소기업이다.

 

㈜유일은 자동화 설비 분야에서 12년간 사업을 운영하며 많은 경험과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신규시장 개척과 다변화를 위한 노력으로 구미 뿐만 아니라 전국 주요 공단에 맞춤형 설비를 공급하고 있다.

 

또한, 중국시장으로 사업을 적극 확장하여 동관․심천의 현지법인 2개를 설립하였고, 2020년 7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을 통해 활발한 기업활동을 하고 있음을 증명하였다.

 



장철광 대표는 “(주)유일은 오랜 경력의 인력이 국내, 해외의 다양한 경험을 통해 고객사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앞으로 구미시와 지역주민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진년 대표는 “구미시 이달의 기업에 선정된 것에 감사하며, 지금까지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동화 설비 부문에서 일류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구미시는 지역경제발전의 주역인 기업에 대한 기업사랑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하여 매월 이달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선정된 기업은 시 청사와 KBS 네거리에 회사기가 게양되며, 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특례지원, 공영주차장 무료사용증 발급,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최현영/기자 (gbinews9472@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