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16 17:11

  • 뉴스룸 > 기관단체

구미대 – ㈜레이바이오와 상호교류 협약 체결

전문인력 양성 및 취업 지원 ‘협력’

기사입력 2021-09-14 15:5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구미대학교(총장 정창주)는 14일 본관 3층 회의실에서 ㈜레이바이오(회장 이호)와 바이오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경북 구미 첨단의료기술타워(G타워)에 있는 ㈜레이바이오는 국내 광테라피 분야 선두기업으로 피부, 헬스케어, 다이어트, 안티에이징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는 상품을 개발하는 헬스케어 전문기업이다.

 

협약식에는 정창주 구미대 총장과 이윤철 ㈜레이바이오 부회장을 비롯, 피부뷰티맞춤화장품과 교수 등 실무 관계자가 참석했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바이오 전문인력 양성과 취업지원 활성화에 공동 노력키로 약속했다.

 

협약서에는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현장실습 지원 ▲전문인력 양성 교육과정 운영 및 홍보 협력 ▲취업정보 제공 및 상호 인적교류 ▲기타 상호 발전과 우호 증진에 필요한 사항 등의 내용을 담았다.

 

이윤철 부회장은 “교육역량이 뛰어난 구미대와 협력해 바이오산업 발전의 초석이 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다양한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정창주 총장은 “바이오산업은 산업발전에 따라 그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는 미래 성장 사업이다”고 강조하며 “실효성 높은 협력을 통해 우수한 바이오 기술인재가 배출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최현영/기자 (gbinews9472@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