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16 17:11

  • 뉴스룸 > 지방의회소식

윤창욱․ 김상조, 정세현, 정근수 경북도의원

추석 명절 이웃사랑 실천

기사입력 2021-09-14 16:3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상북도의회 정세현․윤창욱․김상조 도의원은 14일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구미 소재 효구미실버힐과 구미아성요양병원을 차례로 방문하여 시설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하는 등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정세현․윤창욱․김상조 도의원은 코로나19로 인해 예년보다 어려워진 여건 속에서도 소외된 계층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는 시설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시설운영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면서“추석 명절을 앞두고 더 큰 외로움을 느끼실 어르신들께 조금이라도 위안이 되길 바라며 도의회에서도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소외층에게 따듯하고 온정이 넘치는 지원이 확산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근수 도의원도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14일 구미 도개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했다. 이날 정근수 의원은 도개면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격려의 마음을 담은 위문품을 전달하는 한편, 주민복지사업 일선에서 뛰고 있는 행정복지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정근수 의원은 “코로나19 팬데믹의 장기화로 전 국민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특히 소외된 취약계층의 안전문제가 더욱 우려된다.”고 하며 사회취약계층에 각별한 관심을 가질 것을 당부했다.

최현영/기자 (gbinews9472@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