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8-12 17:30

  • 뉴스룸
  • 구미시정뉴스
  • 뉴스룸 > 구미시정뉴스

구미시, 올로프 팔메 국제평화재단의 사랑나눔

마음을 따뜻이, 입안은 깨끗이! 구강청결제 지원 전달

기사입력 2017-10-27 11:01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지난 26일 오후 2시 올로프 팔메 국제평화재단(아시아대표 강경구)의 후원으로 양치가 어려운 노인과 장애인, 저소득 가정에 구강청결제(가글, 250ml) 15,000개를 전달하였다.

 

 

강경구 올로프 팔메 국제평화재단 아시아대표는 저희 재단은 유엔이 추구하는 세계 평화와 인류의 행복한 삶을 위해 다방면으로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들을 위한 지속적인 활동을 하고자 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전달식에 참석한 백인엽 주민복지과장은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및 저소득 가정에 물품을 후원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재단에서 추진하는 복지사업에 행정적 협조를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하였다.

 

 

올로프 팔메 국제평화재단 아시아 본부는 유엔공보국(DPI) 소속의 비정부 단체(NGO)로 세계의 평화와 인권향상, 여성폭력예방과 지위향상, 아동 및 장애인과 소외계층의 문제에 사명감을 가지고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후원은 20167월 구미시 봉곡동에 설치된 올로프 팔메 국제평화재단 아시아본부에서 처음으로 추진하는 국내 후원사업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연계 시스템을 통해 추진하게 되었다.

경북인터넷뉴스 (gbi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