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16 16:06

  • 뉴스룸
  • 구미시정뉴스
  • 뉴스룸 > 구미시정뉴스

구미시 양포동 '구미행복나눔가게' 현판식

양포동 행복나눔가게 첫 번째 현판 전달

기사입력 2018-10-12 14:02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구미시 양포동(동장 장웅재)에서는 11일 오후 2시 마을보듬이 위원 등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업체를 방문하여'구미행복 나눔가게' 현판을 전달하였다.

 

 

구미행복 나눔가게인 까미헤어(대표 나애영)는 올해 6월부터 나눔가게에 참여하여 관내 저소득 가구 6명에게 매월 헤어커트를 지원해주고 있다. 특히, 대표 나애영은 평소 동행정에 관심을 가지고 통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나눔가게 참여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장웅재 양포동장은 업체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민과 관이 협력하여 지역사회의 문제를 해결할 때 더욱 건강한 변화를 도모할 수 있다며 민관협력의 중요성을 당부하고, “이번 현판식이 작은 불씨가 되어 이웃에 대한 나눔이 점점 퍼져나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구미행복 나눔가게는 지역의 각종 상점, 기업체 등이 업체 고유의 물품 또는 서비스를 기부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민간자원 연계사업으로 양포동은 현재 3개 업체가 나눔에 동참하고 있으며, 이번 현판식을 계기로 보다 많은 나눔가게가 참여할 것으로 기대해본다.

경북인터넷뉴스 (gbi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