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7-16 17:53

  • 뉴스룸
  • 구미시정뉴스
  • 뉴스룸 > 구미시정뉴스

구미시 자연보호협회 회원 직무능력향상 연수 및 평가대회 개최

기사입력 2018-11-08 16:19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자연보호구미시협의회(회장 김찬수)에서는 지난 7일 선산청소년수련관에서 400여명의 자연보호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8 자연보호회원 직무능력향상 연수 및 평가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자원봉사자의 리더십 향상이라는 주제로 성창운 교수의 특강에 이어 27개 읍면동 최일선에서 자연보호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회원들에 대한 유공자 표창, 자연보호운동 추진 우수 읍면동 시상, 화합한마당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자연보호분야 유공자 표창자로는 구미시장상에 최명조 송정동협의회 부회장, 이연주 도량동협의회 회원이 선정되었으며, 최우수 읍면동은 진미동과 공단1동에 돌아갔다.

 

 

이어 진행된 화합한마당 행사에서는 27개 읍면동을 봉사, 푸르게, 화합, 사랑 4개 팀별로 나누어 체육대회와 노래자랑 등의 시간을 가져 자연보호 회원들 간 단합을 도모하는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그동안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지역 발전을 위해 열심히 뛰어준 회원들의 노고에 큰 박수를 보내며, 구미가 자연보호운동의 발상지라는 것에 항상 자긍심을 가지고 43만 시민 모두가 아름다운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경북인터넷뉴스 (gbi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