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8-17 10:05

  • 뉴스룸
  • 구미시정뉴스
  • 뉴스룸 > 구미시정뉴스

제9회 구미시고아읍장기 게이트볼대회 개최

지역주민 300여명 게이트볼에 대한 애정으로 대회장 뜨겁게 달궈

기사입력 2018-11-09 14:08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시니어 스포츠 파크 준공식을 기념하고 구미시 고아읍 게이트볼 동호인들의 대축제인 9회 고아읍장기 게이트볼대회가 지난 7일 개최되었다고 전해왔다.

 

 

고아읍체육회(회장 정경희)와 구미시게이트볼협회(회장 박복래)에서 주관 하여 지역 내 60여명의 선수와 지역 주민 200여명이 참여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뽐내고 축제의 장을 열었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이 대회는 매년 많은 지역 게이트볼 동호인들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개최되어, 선수간 선의의 경쟁과 게이트볼에 대한 애정으로 지역 게이트볼 발전의 디딤돌이 되는 대화합 축제로 거듭나고 있다.

 

게이트볼은 체력소모가 적고 관절염과 심폐기능에 탁월해 어르신들에게 적합한 운동으로 건강 100세 시대의 국민 생활스포츠로 각광받고 있다.

 

 

6개 분회 9개팀이 출전하여 고아 황산A팀이 우승을 한 가운데 항곡A팀이 준우승, 황산B예강B팀이 장려를 수상하는 등 우수한 기량을 뽐내었다.

 

윤동욱 고아읍장은 격려의 말을 통해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참여와 성원을 보내준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겨루고 동호인 상호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하였다.

경북인터넷뉴스 (gbi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