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8-17 10:05

  • 뉴스룸
  • 구미시정뉴스
  • 뉴스룸 > 구미시정뉴스

구미시, 신평2동 마을보듬이,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 대비

기사입력 2018-11-09 14:12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구미시 신평2(동장 지대근) 마을보듬이(민간위원장 이도영)는 지난 8일 오후 3시, 정례회의 개최 후, 마을보듬이 위원 30여명과 함께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 대비를 위해 단열에어캡(일명 단열뽁뽁이) 부착, 나눔가게 후원물품 전달 등 재능나눔 봉사를 펼쳤다.

 

 

이날 신평2동마을보듬이 위원들이 마련한 기금으로 구입한 단열뽁뽁이를 관내 독거노인, 수급자 등 취약계층 5가구의 창문 및 현관에 부착해 한기를 막아 열손실을 줄이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따뜻한 후원의 손길도 이어졌다. 세사리빙 비산점(대표 김경원)에서 이불 18세트, 봉순이네 추어탕(대표 김재윤)에서 추어탕(10인분), 꾸어꾸어(대표 박미희)에서 국(10인분)을 후원해 주었으며, 마을보듬이 위원들 또한 겨울옷을 기부하여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였다.

 

 

이도영 민간위원장은 올 여름에 최악의 폭염을 겪었듯이 겨울에도 예상을 넘는 한파가 올 것이라는 얘기를 들었는데, 취약계층의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지대근 신평2동장은 바쁜시간 내주어 참석해주신 마을보듬이 위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유독 추운 겨울이 예상되는데 올 겨울에는 특히나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경북인터넷뉴스 (gbi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