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8-17 10:05

  • 뉴스룸
  • 구미시정뉴스
  • 뉴스룸 > 구미시정뉴스

제24회 직공장새마을운동구미시연합회,새마을 어르신 게이트볼과 한궁대회 개최

기사입력 2018-11-09 14:26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공장새마을운동구미시협의회(회장 최태봉)가 주최하고 ()대한노인회구미시지회(회장 박두호)가 주관한 24회 직공장새마을운동구미시협의회 경로행사 - 새마을 어르신 체육대회9일 낙동강체육공원 게이트볼구장에서 대한노인회구미시지회 어르신 300여명을 모신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로 24회째를 맞는 경로행사는 직·공장새마을운동구미시협의회가 매년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년을 위해 다양하게 진행해 왔다. 2016년에는 어르신 나들이 사업인 행복문화탐방, 지난해인 2017년에는 찾아가는 영화관지원으로 어르신들의 문화생활을 돕기도 하였다.

 

이번 체육대회는 후손들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는 어르신들에게 공경의 마음을 전하고자 개최되었으며, 게이트볼과 한궁대회가 펼쳐져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력있는 노후생활을 위한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또한, 50개사 직공장새마을운동회원사들이 정성껏 마련한 음식을 대접하면서 서로의 따뜻한 정을 나누는 등 구미어르신들의 화합의 장이 되었다.

 

최태봉 직·공장새마을운동구미시협의회장은 관내 어르신들에게 효도행사를 꾸준하게 열어온 이후 올해 24번째로 경로효친사상을 직접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하였으며, 박두호 대한노인회구미시지회장은 해마다 어르신들을 위하여 잔치를 열어주는 직·공장새마을운동회원사들에게 고마움을 표하였다.

 

 

이날 함께 자리 한 장세용 구미시장은 구미시의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어르신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고 직·공장새마을운동회원사들의 노고를 격려하였다.

경북인터넷뉴스 (gbinews@hanmail.net)

댓글1

스팸방지코드
0/500
  • 지랄도
    2018- 11- 09 삭제

    쓸떼없는 행사 그만하고 낙엽에 묻혀쳐서 뱅이치는 청소부도와서 낙업이나 치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