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5-20 19:45

  • 뉴스룸
  • 구미시정뉴스
  • 뉴스룸 > 구미시정뉴스

구미시 선산청소년수련관, 내방객 15만명 돌파!

15만명째 이용객에게 ‘열심히오세요! 깜짝 이벤트’ 열어

기사입력 2018-12-05 13:14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지난달 29, 구미대학교에서 위탁운영중인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의 이용객이 15만명을 돌파 했다. 이는, 전년도 이용객(8만명) 대비, 2배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축하하고 기념하기 위해 15만명째 이용객에게 열심히오세요! 깜짝 이벤트를 개최하였다.

 

깜짝이벤트의 주인공은 매주 금요일에 운영하는 문화강좌(요가) k회원으로, 소정의 기념품(온누리상품권)이증정되었다.

 

이는, 청소년수련관 직원 등 관계자들이 다양하고 특색있는 프로그램을 개발 및 보급과 함께, 관내학교· 기관·단체·지역주민 등을 대상으로 설명회, 대면홍보 등 발로 뛰는 마케팅을 전개한 결과이다.

 

k회원은가족 모두가 매주 문화강좌를 수강하며 여가활용을 잘하고 있어요. 너무 얼떨떨하지만, 청소년수련관에서 회원들에게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는 것 같아서 기분이 참 좋네요라고 소감을 말했다.

 

신정순 관장은 앞으로도 구미대학교의 우수한 자원과 프로그램을 연계해 다양한 인프라를 구축할 것이며, 이를 토대로 더 많은 청소년이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처럼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은 지역 청소년을 위한 청소년동아리 사업은 물론 학교연계 숙박형수련활동과 더불어 자유학기제연계 체험활동, 청소년토요체험활동, 청소년운영위원회, 문화강좌, 청소년방학프로그램, 청소년스포츠대회, 청소년생존수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전문 수련시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수련관 이용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구미시시선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gumissyouth.org) 또는 전화 (054-482-0924)로 문의하면 된다.

경북인터넷뉴스 (gbi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