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5-20 19:45

  • 뉴스룸
  • 구미시정뉴스
  • 뉴스룸 > 구미시정뉴스

2018년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 성과보고회 개최

여성전문취업기관으로 선도적 역할 수행하겠다고 다짐

기사입력 2018-12-05 17:04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구미여성새로일하기센터(관장 장애란)는 지난 4일 오후 6202018년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 성과보고회 행사를 금오산호텔에서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장세용 구미시장을 대신한 권기열 가족지원과장, 이승관 대구지방노동청 구미지청장, 윤석호 구미고용복지플러스센터 소장, 한국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 박종갑 학장 등의 내빈 분들과 여성친화 및 고용창출 공로자, 기업체 담당자 등의 200여명이 참석하여 구미시의 여성고용창출과 여권신장을 위한 공동노력을 다짐하고 센터의 사업성과를 축하했다.

 

 

장애란 관장은 이날 행사에서 “1997년 일하는 여성의 집으로 개관하여 그동안 많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양질의 여성일자리 창출과 일가정양립을 위한 제도 개선 마련에 함께 해주시는 고용서비스 유관기관 및 기업체 대표 및 담당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여성전문취업기관으로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 사업성과를 발표하고 그동안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였다. 또한 여성친화우수기업 및 공로자 시장상(대동전장, 주식회사엘비루셈 김성현차장), 고용창출공로자 2명 시의장상(덕우전자박진우 대리, 포지스 최현진 차장), 고용창출우수기업 2곳 지청장상(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푸드팩토리, 의료법인 한백의료재단 아성요양병원) 표창 수여,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 공로자 5(구미상공회의소 장동기부장, 탑머티리얼즈 홍재윤과장, 인탑스김준엽대리, 농심 강은미사원, 경력단절여성 취업자 김은정)에게 공로패를 수여함으로써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구미여성인력개발센터는 경력단절여성, ·장년 등 취업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취업상담부터 직업훈련·취업알선·인턴 등 고용유지 사업까지 1:1 ONE-STOP 종합취업지원서비스 제공을 통해 지역의 여성고용창출과 복지증진을 위한 고용복지메커니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다.

경북인터넷뉴스 (gbi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