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16 16:06

  • 뉴스룸
  • 구미시정뉴스
  • 뉴스룸 > 구미시정뉴스

구미시 선산읍 신년교례회 개최 '읍민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기사입력 2019-01-07 14:33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구미시 선산읍(읍장 박종수)에서는 7일 오전 11시 읍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김상철 구미시부시장 등 유관 기관단체장 및 읍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신년인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선산청년회의소(회장 김석구)에서 주관한 이날 신년회는 선산읍 발전과 읍민화합을 위한 신년사를 시작으로 참석자 상견례, 나라안녕기원 만세삼창, 기념떡 절단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행사 후에는 부녀회에서 준비한 떡국을 함께 먹으며 새해 정담을 나누는 자리를 가졌다.

 

 

김석구 선산청년회의소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젊은 패기를 기반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고, 살기좋은 고장, 활기 넘치는 내고향 선산을 만들기 위해 청년회의소 회원 모두가 열심히 일하겠다며 신년회에 참석한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했다.

 

 

신년인사회에 참석한 김상철 구미시부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2019 기해년에는 황금돼지 기운 받아 행복하고 풍선한 복이 넘치는 선산읍이 되기를 기원하면서 바쁘신 와중에도 신년인사회에 참석하신 분들의 행운과 건강을 기원"하였다.

 

 

인구 2만 시대를 준비하는, 농업행정의 중심인 선산읍은 올해 읍승격 40주년으로 지역과 이웃이 화합하고 소통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더욱 더 발전하기 위해 모든 행정력을 집중할 계획이다.

 

경북인터넷뉴스 (gbi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