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19 18:52

  • 뉴스룸
  • 구미시정뉴스
  • 뉴스룸 > 구미시정뉴스

구미시장, 설맞이 기업체 방문 및 근로자 위문

근로자들과의 ‘벽 허물기’에 주력하겠으며 의견을 경청하겠다

기사입력 2019-02-01 14:44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구미시(시장 장세용)는 지난달 28LG디스플레이() 방문을 시작으로 31일까지 설맞이 구미시 대표 기업 3곳<()벡셀, 세영정보통신(), 코오롱인더스트리()>을 차례로 방문하여 근로자들을 위문 격려하였다.

 

 

첫번째로 방문한 ()벡셀에서는 근로자들과 오찬을 같이 하며 현재 구미시 주요 현안사항인 SK하이닉스 구미유치를 노사정이 함께 지지 하며, 경북도와 구미시가 추진 중인 스마트 이동형기기 클러스터 육성사업 또한 잘 추진되어 스마트 이동형기기 관련 사업이 구미를 중심으로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달받았다.

 

 

두번째 방문 기업은 양방향무선 단말기 (WiWi)를 생산하는 세영정보통신()으로 공장현장투어로 근로자들을 격려하였고 직접 양방향무선 단말기(WiWi)를 시험해보는 자리도 가졌다.

 

 

마지막으로 방문한 코오롱인더스트리()에서는 노동조합사무실을 방문하여 근로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올해 초 구미상공대상을 수상하여 받은 수상금 500만원을 사회복지단체에 기탁하여 준것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자리가 되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시청 내 조직기구표에 시장위에 구미시민을 표기 했다"며, "시민 특히 근로자들과의 벽 허물기에 주력하고 있으며 근로자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을 앞으로도 계속해 나가겠다밝혔다.

경북인터넷뉴스 (gbi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