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19 18:52

  • 뉴스룸
  • 구미시정뉴스
  • 뉴스룸 > 구미시정뉴스

구미시, 2019년 2월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내 집, 내 점포 앞 눈 치우기' 안내문 전달

기사입력 2019-02-01 15:05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구미시(시장 장세용)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5일)을 맞이하여, 1일 오전 11시 시외버스터미널 일원에서 재난안전네트워크 단체회원, 안전재난과 직원, 안전보안관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설 맞이 2월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설 명절 안전하게 보내기 캠페인'에서는 건강하고 안전하게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전기, 가스, 문단속 등 장기간 집을 비울 경우 발생 가능한 사건사고 예방 생활 수칙과 건축물 주변 보도 및 이면도로는 시민들이 자율적으로 제설활동에 참여해야 한다는 내용을 담은 '내 집, 내 점포 앞 눈 치우기' 안내문을 전달하며, 시민들의 선진의식 향상을 유도하였다.

 

 

또한, 재난안전네트워크 회원들은 SK하이닉스 구미 유치를 위한 홍보활동을 병행하였으며, 터미널을 찾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구미 유치에 대한 구미시민들의 염원을 담을 수 있는 대구경북 시도민 서명운동도 전개하였다.

 

 

이용우 안전재난과장은 설 명절 전에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에 참석해주신 재난안전네트워크 단체 회원들에게 큰 감사를 드리며, 모든 시민들이 안전점검의 생활화로 이번 설 명절 연휴기간중에도 사건사고 없는 따뜻한 설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경북인터넷뉴스 (gbi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