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19 18:52

  • 뉴스룸
  • 구미시정뉴스
  • 뉴스룸 > 구미시정뉴스

정안봉사단, 구미시 인동동 어르신께 웃음과 감동을 주다!!

기사입력 2019-02-11 16:15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구미시 인동동(동장 문창균)에서는 지난 9일 오후 2시 어르신들에게 노래, 장구, 네일아트 봉사를 제공하기 위해 정안봉사단(회장 김성애) 단원들이 인의푸르지오 경로당을 방문했다.

 

 

이날 정안봉사단은 김성애 회장 및 회원 20여명이 방문하여 어르신들에게 노래·장구·색소폰 공연, 네일아트 봉사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였다.

 

 

김성애 회장은 어르신들에게 작은 웃음과 기쁨을 드리고자 이번 봉사활동을 준비했다앞으로도 단원들과 함께 꾸준히 봉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순자 인의푸르지오경로당 회장은 날씨가 너무나 추워 몸도 마음도 움츠러들었는데 이렇게 흥겨운 공연을 즐길 수 있게 되어 너무 좋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문창균 인동동장은 추운 겨울 경로당 및 집안에만 웅크리고 계신 어르신들에게 흥겨운 공연을 제공해 주신 봉사단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오늘 공연으로 어르신들 건강하시고 활력이 넘치는 한해가 되시기를 바란다라고 하였다.

 

정안봉사단은 회원 30여명으로 구성, 20187월에 창단하여 목욕 및 이·미용 봉사, 노래와 장구 공연, 자선 바자회 등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봉사활동과 재능기부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인동에 소재한 단체이다.

경북인터넷뉴스 (gbi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