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5-23 17:45

  • 뉴스룸
  • 구미시정뉴스
  • 뉴스룸 > 구미시정뉴스

구미시 개학기 학교주변 불법광고물 민·관합동 캠페인 실시

기사입력 2019-03-07 17:23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구미시(시장 장세용)에서는 7일 오전 10시 금오초 ~ 구미여중 ~경북외고 주변으로 경북옥외광고협회 구미시지부 회원, 선주원남동 자생단체 회원, 공무원 등 40여명이 참여하여 개학기 학교주변 불법광고물 정비 및 민관합동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개학기를 맞이하여 학교주변과 주요 도심지역에서 불법광고물 없는 깨끗한 거리환경 및 안전한 통학환경 조성을 위한 봄맞이 학교주변 및 도심지 불법광고물 근절 민관합동 캠페인을 펼쳤다.

 

 

구미시에서는 불법광고물 근절을 위하여 상습적 불법 행위에 대하여 과태료 부과, 고발 등 행정조치를 강화해 나가고 있으며, 에어라이트, 입간판, 명함형 스티커 등 불법광고물에 대하여는 민관합동 단속을 수시로 실시하고 특히 주말을 이용한 게릴라성 불법현수막은 구미시 전역을 3개 구역으로 나누어 20여명이 상시 정비체계를 유지하고 있다.

 

 

도시재생과장(황진득)캠페인에 많이 참석해준데 감사인사를 전하고, 올바른 옥외광고물 정착을 위해 지속적인 정비 및 계도활동으로 쾌적한 도시미관 조성에 노력하겠다광고주가 자발적으로 불법 및 위험요소를 없앨 수 있도록 함께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경북인터넷뉴스 (gbi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