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5-23 17:45

  • 뉴스룸
  • 지역회원사뉴스
  • 뉴스룸 > 지역회원사뉴스

경상북도 전직 민선 시장 군수 간담회

김천의 발전 협조와 도움 및 시정홍보

기사입력 2019-03-13 14:17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천시는 김천 발전에 대한 협조와 도움 및 시정홍보를 위해 사)경상북도 전직 민선 시장·군수협의회를 초청하여 간담회를 가졌다.

 

 

경상북도 전직 민선 시장 군수 간담회가 12일 오전 김천파크호텔에서 진행되었으며 간담회와 함께 협의회 회의도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사)경상북도 전직 시장군수협의회 회장인 박보생 전 김천시장과 박팔용 전 김천시장을 비롯한 40여명의 회원, 김충섭 김천시장, 김세운 김천시의회 의장 등이 함께 했다.

 

 

간담회에서 박보생 협의회 회장은 지난 회의에서 갑자기 회장으로 추대되어 준비에 다소 소홀함이 있어도 양해를 부탁드리며, 청정 김천 관광김천 사람이 살기 좋은 김천에 오신 것을 환영하여 오늘 김천의 미래를 발전을 위한 좋은 의견을 주시가 바라며 아울러 회의 후에는 김천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시고 김천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담아가시고 홍보를 많이 해 주시기 바란다고 인사를 했다.

 

 

이어 김충섭 김천시장은 여기 계신 시장·군수님들이야말로 어려운 환경과 한계를 극복하면서 한결같은 의지로 흔들림 없이 지역 발전을 이끌어 온 주역들이시다.”라고 인사를 하면서, 민선 7기 김천시정의 주요 운영 방향과 주요업무 들을 설명하고 민선 7기 김천 시정발전방안에 대한 조언과 의견을 달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선배님들이 노력했던 김천 거제 간 고속철도가 확정되는 경사를 안은 김천이 이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만큼 더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한다고 전했다.

 

 

김세운 김천시의회 의장은 이 자리의 선배님들의 열정과 노력 덕분으로 현재의 경북이 있고, 우리 후배들이 본받아 그 뒤를 닮아가고 있다. 앞으로도 저희 후배들이 더 열심히 할 수 있도록 많은 지도 편달을 부탁드린다.”고 인사를 했다.

 

 

이어 김천 지역발전 방안에 관한 고견을 청취하는 시간과 협의회 현안논의를 위한 회의가 진행되었으며 오후에는 김천의 새로운 관광명소로 각광받고 있는 부항댐 일원 관광 투어를 통해 김천의 변화와 발전된 모습을 직접 확인하는 귀중한 시간을 가졌다.

 

한편, 경상북도 전직 민선 시장·군수 간담회는 지방행정의 전문가이자 현재의 빛나는 경북을 있게 한 지방자치시대의 주역들인 전직 시장, 군수들로부터 더 나은 경북을 위한 뜻깊은 대화의 장을 마련함과 함께 지역발전에 대한 조언과 자문을 구하기 위한 것이다.

 

 

 

 

 

경북인터넷뉴스 (abcseoul@empa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