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5-23 17:45

  • 인사이드
  • 화제의인물
  • 인사이드 > 화제의인물

2019년도 1분기 “Smile왕” 구미시 민원봉사과 윤유경 주무관

기사입력 2019-03-11 16:55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구미시(시장 장세용)에서는 시민에게 밝은 미소로 고객감동 민원행정 서비스 실현에 앞장서는 2019년도 1분기 Smile(스마일)왕으로 민원봉사과 윤유경 주무관을 선정 발표했다.

 

 

11일 오전 업무개시 전 시청 민원실에서 윤유경 주무관에게 스마일왕 증서를 수여하였으며 스마일 액자 게첨, 기념품과 꽃다발 증정 등 다양한 행사로 스마일왕 탄생을 축하하며 격려했다.

 

“Smile왕”은 매 분기별 스마일 측정 현장조사, 스마일 메신저 활동, 직원설문, 스마일 다짐시간 참여도의 네가지 항목으로 평가하여 선정되며 Smile왕 액자는 스마일365 실천의 상징으로 3개월간 민원실 정면에 게시된다.

 

 

윤유경 주무관은 가족관계등록, 결격사유조회 업무를 담당하며 많은 업무량에도 항상 밝고 친절한 태도로 민원인을 대하며, 정확하고 신속한 일처리로 동료직원들과 민원인들로부터 신망을 얻고 있는 직원이다. 이러한 믿음직한 이미지로 방문 민원인과 직원의 추천을 받아 이번 1분기 “스마일왕” 선정의 영광을 안았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장세용 시장은 스마일왕에 선정된 윤유경 주무관에게 축하를 전하고 민원실 직원들을 격려하며 “긍정적인 업무처리 자세와 마음가짐으로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늘 밝은 미소와 친절하게 다가갈 것”을 강조했다.

경북인터넷뉴스 (gbi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