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0-16 17:35

  • 인사이드
  • 화제의인물
  • 인사이드 > 화제의인물

구미사랑기관장모임, 성금 3백만원 사회복지시설 전달 격려

기사입력 2018-09-20 09:20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구미사랑기관장모임(회장 이 묵 구미부시장)회원들은 지난 19일 금오종합사회복지관등 사회복지시설 3개소를 방문하여 복지성금 3백만원을 전달하고 격려하였다.

 

 

이번 성금전달은 추석을 맞이하여 기관장들이 직접 시설 운영비등 필요한 곳에 사용할 수 있도록 금오종합사회복지관, 성심요양원, 셀린의집을 방문하여 각 시설당 1백만원의 성금을 전달하고, 시설견학과 함께 시설장직원들로 부터 운영 애로 사항 등을 청취하였다.

 

구미지역에 소재한 15개 기관단체장들로 구성된 구미사랑기관장모임은 매월 정례모임을 통하여 기관단체간 원활한 업무 협조로 기관과 지역 발전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으면서 매년 기관단체장 개인들이 십시일반으로 마련한 기금 6백여만원으로 연말과 추석명절을 전후해 지속적으로 매년 12회 복지시설과 보훈가족, 공익사업 등에 기탁하고 있다.

 

 

 

이 묵 회장은 회원들이 힘들게 살아가고 있는 지역주민들에게 다소나마 삶의 뒷받침이 되길 바란다고 전한다.

 

20067월에 결성한 구미사랑기관장모임(구사모)은 상생나눔의 정신으로 기금을 마련하여 사회복지시설 등에 지속적으로 봉사활동 과 후원금 기탁을 하고 있다.

 

 

회원은 구미시부시장, KT구미지사장, 구미전자정보기술원장, 농협중앙회구미지부장, 대구은행경북서부본부장, 한국국토정보공사구미지사장, 한국산업단지공단대경권본부장, K­water구미권지사장, 한국전력구미지사장, 금오공과대학교기획처장, 경북산학융합본부장,한국도로공사구미지사장, 세영정보통신()대표, 전 구미시여성기업인협의회장, 신라불교초전지성역화위원장 등 15개 기관단체장들이 참여하고 있다.

경북인터넷뉴스 (gbi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