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8-17 10:05

  • 뉴스룸
  • 교육뉴스
  • 뉴스룸 > 교육뉴스

경북교육청, 교육감과 일반직공무원 대화의 날

교육감에게 직접 현장의 의견을 전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

기사입력 2018-11-06 16:10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 6 홍익관에서 일반직공무원들의 애로사항을 파악하여 즐겁게 일하는 소통과 참여의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2018년 교육감과 일반직공무원과의 대화의 날을 가졌다.

 

 

이날 교육감과의 대화는 지역·직렬별 일반직공무원 25명이 참가해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질문 및 답변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임종식 교육감은 직원들의 의견을 듣고 공직생활 전반에 대한 격려와 조언으로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종기 위원장은 이 행사는 교육감과 대화할 기회가 거의 없는 학교현장에 근무하는 6급 이하 일반직공무원들이 교육감에게 직접 현장의 의견을 전달할 수 있는 매우 의미 있는 자리였다고 말했다.

 

 

한편, 대화참가자들은 학교업무의 지속적 경감, 악성 민원처리 방안, 신설학교 등 근무자 처우개선, 계약업무 실습교육 확대 등 교육현장의 애로사항 또는 업무관련 제안 등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였다.

 

 

임종식 교육감은 오늘 학교현장에 근무하는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조금이나마 알수있게 된 유익한 시간이었으며, 앞으로 대화의 시간을 많이 마련해 쌍방향 의사소통은 물론 교육행정에 일반직공무원들의 의견을 수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경북인터넷뉴스 (gbi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