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8-17 10:05

  • 뉴스룸
  • 교육뉴스
  • 뉴스룸 > 교육뉴스

구미 원남초, 2018 학부모회 도서바자회 개최

8~9일까지 행복 채움 사랑 나눔 도서 바자회

기사입력 2018-11-09 17:45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구미 원남초등학교(교장 류창경)에서89일, 2일간 본교 강당에서 학부모회(회장 박다인)주관으로 도서바자회를 열었다.

 

 

이번 도서바자회는 알맞은 때, 알맞은 책을, 알맞은 사람에게 읽히자!’라는 독서교육의 기본 원리에 따라, 교과서 연계도서 및 권장도서를 중심으로 학생들에게 적합한 양질의 도서를 선정하여 10%의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였다.

 

 

행사 기간 동안 학생들은 미리 배부된 도서목록을 참고하여 교사의 인솔 하에 학년별로 질서를 지키며 즐거운 마음으로 도서를 구입하였다. 지난해에 이어 실시한 도서 바자회는 학생들이 직접 책을 고르고 사 봄으로써 책에 대한 애정을 심어 주는 계기가 되었다. 성황리에 마친 행사 수익금은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행사를 주관한 어머니 회장 박○○아이들이 직접 책을 고르면서 무척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행사를 하는 내내 우리도 덩달아 기쁘고 뿌듯했다. 학생들뿐만 아니라 교장 선생님을 비롯하여 여러 선생님들의 지지와 도움으로 행사를 마무리하게 되어 고맙고 앞으로도 학교와 협력하여 도움이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류창경 교장은 인문학이 다시 가치를 되찾고 있는 요즘 우리 학생들이 어릴 때부터 늘 책을 가까이 해서 삶의 지혜와 책 읽는 기쁨을 누릴 수 있었으면 한다"고 하였다.

경북인터넷뉴스 (gbi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