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5-23 17:45

  • 뉴스룸
  • 교육뉴스
  • 뉴스룸 > 교육뉴스

경북교육청, 신학기를 맞이하여 소통, 공감 날 회의 개최

기사입력 2019-03-06 17:03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지난 4 교육청 대강당에서 전 직원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통, 공감의 날을 개최하였다.

 

 

임종식 교육감은 인사말씀을 통해 전국기능대회, 인성교육 실천사례대회, 학생과학발명품대회와 과학탐구올림픽, 감사원 평가 등에서 우수한 실적을 거두어 축하 하고,

 

불확실하고 다변적인 세상을 살아갈 우리 아이들이 삶의 힘을 키울 수 있도록 2019학년도 역점사업 3가지를 밝혔다.

 

 

첫째, 종합안전 체험관안전 구축과 초 중무상급식으로 안전한 학교, 따뜻한 교육복지 실현”, 둘째, 창의력을 키우는 학생 참여형 수업확산을 통한 삶의 힘을 키우는 미래교육 실현”, 셋째, 학교 현장을 찾아가는 행복학교거점센터 운영으로, “학교자율경영 체제 보장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주문했다.

 

 

또한, 아이들에게 사랑을 주기 위해 추진해야 할 많은 과제들은 어느 한 사람의 노력만으로 이룰 수 있는 것은 아니라, 교육가족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이 되어야 따뜻한 경북교육 실현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아울러, 2019년 경북교육청 공무원 반부패청렴 서약식 및 표창전달식, 31일자 인사이동에 따른 전입직원 소개와 직장교육을 함께 실시하였다.

 

경북인터넷뉴스 (gbi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