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7-23 16:47

  • 뉴스룸
  • 교육뉴스
  • 뉴스룸 > 교육뉴스

구미 야은초등학교, 녹색어머니연합회 등과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

기사입력 2018-10-11 11:30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구미시 야은초등학교(교장 장준호) 11 오전 750분부터 830분까지 학교 등굣길에서 교통안전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 행사는 학생들의 안전한 등굣길을 지키기 위하여 구미경찰서, 구미교육지원청, 모범운전자회, 녹색어머니연합회, 본교 녹색어머니회, 전교학생회 학생 및 선생님 등 100명이 참가하였다.

 

야은초등학교 등굣길 파크맨션과 3주공 아파트 앞 횡단보도에서 학생과 학부모,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어린이보호구역 내 운전자 교통법규 준수 홍보와 어린이 횡단보도 안전하게 건너기안전 보행 지도, 차량 이용 등교 시 원거리 하차 홍보를 하였다.

 

야은초등학교, 도송중학교 학생들이 좁은 도로와 양쪽으로 주차된 차량으로 인해 늘 복잡하고 위험하게 등교를 하고 있는데 이번 캠페인 활동을 통해 지역주민과 학생들의 교통안전 의식이 더욱 높아지기를 기대하였다.

 

 

캠페인에 참여한 전교학생회 회장은 녹색어머니 회장님(구미시녹색어머니회 부회장)은 하루도 빠지지 않고 정복차림으로 봉사하시는 모습에 야은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등교할 수 있다고 감사하다고 전하면서 이 번 캠페인을 통해 어른들이 학교 앞 주, 정차 및 속도를 지켜서 어린이이가 안전한 등굣길을 만들어 달라고 하였다.

경북인터넷뉴스 (gbi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