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16 16:06

  • 뉴스룸
  • 기업체소식
  • 뉴스룸 > 기업체소식

LG디스플레이 구미계장회,사랑의 저금통 모아 취약계층 겨울철 난방비 지원

기사입력 2018-12-21 09:44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지난 20, LG디스플레이 구미계장회는 1년간 모금한 사랑의 저금통으로 구미 지역 취약계층 대상 연탄 2000장과 난방비 200만원을 지원하였다. 이날 활동에는 구미계장회와 노동조합 조합원 20명이 참여하여, 연탄을 직접 배달하며 지역 곳곳에 사랑의 손길을 나누었다.

 

 

이날 연탄 배달봉사에 직접 참여한 채근욱 노동조합 구미지부장은 일상 생활에서 쉽게 흘려버릴 수 있는 동전도 정성으로 모으면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달할 수 있다앞으로도 LG디스플레이 노동조합은 지역 곳곳에 사랑을 전하는 일에 세심한 관심을 기울이고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노정열 구미계장회 회장은 이번 활동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LG디스플레이 구미계장회가 해오고 있는 지역사회공헌 활동들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 구미 계장회는 2011년 이후 매년 '사랑의 저금통' 모금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어린이날에는 바자회를 개최하여 수익금으로 아동세대를 후원하고 있다. 또한 지난 1월부터 사랑의쉼터와 결연을 맺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경북인터넷뉴스 (gbi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