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5-23 17:45

  • 뉴스룸
  • 기업체소식
  • 뉴스룸 > 기업체소식

LG디스플레이구미소방서와 ‘안전한 마을 만들기’ MOU체결

기사입력 2019-03-14 17:10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부회장 한상범)는 구미소방서(소방서장 김재훈)와 3월 12일, 구미 지역의 화재취약 마을을 대상으로 주택용 기초소방시설을 보급하는 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빠른 화재진압이 어려운 소방서 원거리에 거주하는 구미 시민의 생명과 재산보호를 위함이다.

 

 

LG디스플레이는 2016년부터 지역 내 소방서와 원거리에 있는 농촌마을을 대상으로 주택용 소방시설 보급사업을 지원 해 왔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민들의 안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 할 예정이다.

 

LG디스플레이 구미경영지원담당 김상철 담당은 “소방서 원거리에 거주하시는 구미 시민들의 화재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다양한 부분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원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구미지역 초등학생의 안전을 위하여 12개의 옐로카펫을 설치하고 1,2학년을 대상으로 속도제한 가방커버를 배포하는 등 구미지역의 안전을 위해 다양한 방면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여 지역사랑과 이웃사랑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경북인터넷뉴스 (gbi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