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6-25 17:21

  • 뉴스룸
  • 기관단체
  • 뉴스룸 > 기관단체

구미시 자율방범연합회 임원 수련회 개최

지난 6~7일까지 영덕군 해양청소년수련원에서 개최

기사입력 2018-10-08 12:27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구미 자율방범연합회(연합회장 이상혁)의 임원 수련회가 지난 6~7일까지 12일 일정으로 경북 영덕에 위치한 경상북도교육청 해양청소년 수련원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오후 3시경 입소를 한 자율방범연합회는 가벼운 휴식 시간을 갖고 바로 회의에 들어가 ‘2018년도 활동사업 평가‘2019년도 사업계획 수립’, ‘2019년도 임원진 구성에 대해 심도 있는 의논을 하였다.

 

 

이상혁 연합회장은 우리 모두가 하나가 되는 것이 중요하다. 지금까지 활동한 사업이나 앞으로 추진할 사업 모든 것이 연합회라는 이름으로 공시되고 제안될 것임을 잊지 않길 바란다고 밝히며, 연합회의 하나 됨을 주문하였다.

 

 

이날 참석자는 황보진호 제2기 연합회장을 비롯하여 손상구 구미 상모동대장 등 30여명의 임원들이 참석하였다. 이후 윷놀이 등 오락회가 개최되었다.

 

 

 

한편 영덕지역은 태풍 콩레이로 인해 가장 심각한 피해를 입었다고 밝혔다. 우리 일행이 도착한 시점인 6일 오후 3시경까지도 집 앞에 세워든 차량과 과수원 등지에 물이 꽉 들어차 있어 심각한 피해가 염려되기도 하였으며, 방송 등에서 영덕군의 피해 상황이 전파를 타기도 하였다. 또한 자율방범연합회는 지진이나 태풍 피해 같은 경우 우리의 활동 상황에 대해서도 체크하기도 하였다.

 

 

 

경북인터넷뉴스 (gbi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