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19 18:52

  • 인사이드
  • 영화&미디어
  • 인사이드 > 영화&미디어

퓨전국악 걸그룹 IMaGe 구미에서 쇼케이스 성료…중독성+강렬 걸크러시 매력

기사입력 2018-11-23 09:50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퓨전국악 걸그룹 IMaGe(이미지)가 지난 22일 경북 구미 만남의 광장 일원에서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강렬한 걸크러시 매력을 뽐낸 퓨전국악 그룹 IMaGE는 새로운 국악의 패러다임으로 서로 다른 네명이 가야금, 해금, 장구, 대금 등의 국악기로 연주모습을 보여주며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이미지 그룹은 신명나는 국악적 요소가 어우러져 강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곡들을 선정해 선사했다. 또한 이미지만의 톡톡튀는 발랄함이 시너지를 일으키며 국악곡에 장구춤을 추는 포인트 안무로 중독성+강렬 걸크러시 매력을 선사했다.

 

 

컬러풀한 의상을 입고 개성을 뽐내는 퓨전국악 이미지 멤버들에게 시선이 집중됐다. 특히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맞춰 신나게 춤을 추는 이미지의 모습이 화려한 파티 분위기를 연출해 마치 연말 우아한 송년·창립행사에 초대된 듯한 느낌을 자아냈다.

 

이미지 밴드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대중에게 폭넓게 사랑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콜라보 국악컨셉을 보유하고 있다. 힙합이나 일렉트로닉은 물론 펑키, 청순 등 장르에 구애 받지 않는 유일무이한 실력파 국악 걸그룹으로 인정받고 있다.

 

 

리더인 이미지는 전북 남원예고와 중앙대학교 국악대학 국악관현악과에서 거문고 전공과 장구를 부전공한 실력파 연주자이다.

 

또한 MBC 실버그린 고향이 좋다 고향탐방 리포터, 국악방송 이선주의 얼쑤! 991 라디오 고정 게스트, 수협방송 생생어촌플러스 리포터 등과 박칼린 연출의 넌버벌 국악퍼포먼스 썬앤문단원 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퓨전국악 그룹 IMaGe엔터에이먼트(섭외문의, 070-7792-8484) 대표실장으로 겸임하고 있으며 제주 꿈에 오케스트라(국악단)의 상설 정기공연인 겨울 소풍음악회에서 단원들과 함께 국악관현악의 진정한 묘미를 제주문예회관 소극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경북인터넷뉴스 (gbi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